전화콜센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러블리즈 조회 3회 작성일 2020-11-29 18:55:19 댓글 0

본문

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교육 : 상황별 고객응대 전화예절

#전화응대 #비대면커뮤니케이션 #직장예절

입사후 가장 많이 하는 업무
모두가 해야 하지만 아무나 잘할 수 없는 업무
특히나 오로지 음성으로만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고
예측이 불가해 어려운 업무 바로 전화응대입니다.
모든 업무 과정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이 요소지만
마땅이 교육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.
그래서 준비했습니다.
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기법 '정신공감'교육

00:55 - 전화응대 행동포인트
01:27 - 전화응대 5단계 과정
01:57 - 초기대응 신속한 전화수신
02:39 - 전황응대 양해멘트
03:11 - 전화응대 첫인사 방법
04:00 - 환대하는 음성연출 기법
06:20 - 용건확인 방법
06:37 - 잘못 걸려온 전화 수신방법
07:02 - 타부서로 이관해주는 방법
07:23 - 다른동료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경우
07:58 - 부재중임을 알리는 경우
08:28 - 전화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
09:18 - 전화 상담 품질을 높이는 방법
10:06 - 잘 모르는 내용의 문의가 있는 경우
10:21 - 고객이 위치를 묻는 경우
11:30 - 전화종료 전 꼭 필요한 추가문의사항 확인
12:52 - 전화 종료 끝인사 방법


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그램 : wyp_edu

전화만 받는 핵쉬운 알바 아님? [알바썰] 통신사 vs 피자집 콜센터 (feat.알바몬)

콜센터 알바.. 그냥 전화만 받는 알바 아니라구
외울 것도 많고, 시험도 쳐야하는 알바라구!
진짜.. 이 알바 리스펙 해줘야 함.. ㅇㅈ

7:57 감정노동자 보호법 생기고 좋아진.ssul
8:58 콜센터 알바 꼭 해봐야하는 이유!

#콜센터알바 #알바썰 #알바찾을땐_알바몬


세상 모든 알바의 속 시원한 썰!
이번 알바썰은 알바몬과 함께합니다

콜센터 상담원 실제 상담 사례

설명콜센터 상담원 실제 상담 사례 상담 영상 콜센터 영상

... 

#전화콜센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46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299ar7shzgusf9uw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